이용안내Q&A

뒤로가기
제목

[인터넷장애]인터넷고장신고는 어떻게 해요?

작성자 (주)온누리정보통신(ip:)

작성일 2021-11-30 17:02:07

조회 5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고객센터(☎ 국번 없이 100번,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)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, 

kt.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. 고장진단 시 KT ID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고장진단 클릭 시 연결상태 확인 가능합니다. 

☞ 고장진단 바로가기 : https://kt.com/selfcare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  • CUSTOMER CENTER
  • 031.415.2500
  • 토,일요일/공휴일휴무
  • 평일 : AM09:00 ~ PM18:00
  • 점심 : PM12:00 ~ PM13:00
PC버전